코린이의 개발 일지

[네이버 부스트캠프] - 1차 코딩테스트 결과 발표 본문

일상

[네이버 부스트캠프] - 1차 코딩테스트 결과 발표

폴라민 2022. 6. 30. 00:36
반응형

 

네이버 부캠 1차 결과 발표가 났다. 

 

이번에 문제가 어렵다고 하기도 했고 실제로 나도 1솔 밖에 안해서 별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

 

.

.

.

붙었다 !!!

 

 

예에에ㅔ에에

괜시리 뿌듯하다. 코딩테스트는 처음 봐 보는거기도 하고 그냥 경험삼아 봐보자! 였는데 합격해서 기분이 좋당.

 

2차 코테는 빡구현 보다는 알고리즘 문제가 나온다고 하니 열심히 연습해야겠다.

코테 준비를 안해본 1인으로 사실 빡구현보다 알고리즘 문제가 더 무섭다..

 

 

이번에 합격 컷은 애매한 거 같다. 어떤 분은 1솔이신데 떨어지셨다고 하셔서. 

내 주변에 일단 2솔은 한명도 없어서..ㅎㅎ

 

2번문제 너무 오바 아니었냐구요

 

아마 cs문제나 지원서 내용도 가르는 요소에 많이 반영된것 같다.

 

아무튼. 2차도 잘 봐서 부캠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.

 

 

반응형
Comments